본문 바로가기
REVIEW : 리뷰/생활정보

[먹부림리뷰] 종로 보령약국 뉴베인 가격 다리가 무겁고 부을 때 뉴베인액 효능 부작용

by endlesstenh 2023. 8. 11.

 

한 살 한 살 나이를 먹을 수록 다리가 혈액순환이 잘 안되어 무거운 느낌을 받고있는데요

그 증상이 최근들어 심해지는 것 같아 여러 약을 비교해 본 결과,

저는 뉴베인액을 선택했습니다 😊

내돈내산인 리얼 리뷰입니다💗

 

뉴베인액

 

뉴베인액은 대원제약에서 출시한 정맥순환장애 개선제로 일반의약품입니다.

뉴베인공식홈페이지
뉴베인 공식홈페이지

 

- 유효성분 : 트록세루틴 3,500mg

 

*트록세루틴은 회화나무나 고삼 새싹에서 주로 추출되며 플라보노이드의 계열 성분입니다.

트록세루틴의 효능으로는 정맥혈관 항산화, 하지정맥류 및 치칠 질환 등

우리 몸에 해로운 영향을 끼치는 활성산소의 활동을 억제시킵니다.

 

⭐ 늘어난 정맥 판막을 회복시켜 빠져나가는 체액을 막아주고

혈관 탄력성을 높여 부종, 붓기 개선 효과가 주된 특징 ❗❗

 

 

 

- 부작용 증상 : 경미한 위장장애, 두통, 안면홍조, 구토 외

 

- 구매가격 : 50,000원

 

 

뉴베인액과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저는 약물에 매우 예민하게 반응하는 체질이라

센시아, 센실라, 엘라스에이 등 같은 효능을 주는 다른 의약품의 성분, 효능과 부작용을

모두 꼼꼼히 찾아보고 최종 뉴베인으로 구매했습니다 :)

 

 

 

🔻정맥순환개선제 제품 비교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링크 클릭🔻

 

https://comparer-endlesstenh2.tistory.com/entry/%EB%89%B4%EB%B2%A0%EC%9D%B8-%EC%84%BC%EC%8B%9C%EC%95%84-%EC%97%98%EB%9D%BC%EC%8A%A4%EC%97%90%EC%9D%B4-%EC%84%BC%EC%8B%A4%EB%9D%BC-%EC%A0%95%EB%A7%A5%EC%88%9C%ED%99%98%EA%B0%9C%EC%84%A0%EC%A0%9C-%ED%9A%A8%EA%B3%BC-%EC%84%B1%EB%B6%84-%EB%B6%80%EC%9E%91%EC%9A%A9-%EA%B0%80%EA%B2%A9-%EB%B9%84%EA%B5%90-%EC%B6%94%EC%B2%9C

 

뉴베인 센시아 엘라스에이 센실라 정맥순환개선제 효과 성분 부작용 가격 비교 추천

안녕하세요 꼼빠입니다. 하지정맥류, 다리부종이 있을 때 먹게되는 의료약품인 정맥순환개선제에 대해서 비교 추천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저 또한 가지고 있는 증상으로 다리가 무겁

two.endlesstenh2.com

 

 

 

엘라스에이와 뉴베인은 성분과 함유량은 모두 같지만

맛과 가격에서 차이가 많이 나서

결국 저는 맛있고 가성비 좋은 뉴베인을 선택했습니다😃

 

 

뉴베인 가격은 약국에 따라 가격이 다른데

보통 큰 한 박스(28포기준)가 50,000원 ~ 70,000원으로 판매 중이더라구요

 

저는 종로에 있는 유명한 보령약국에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이렇게 한 박스에 50,000원에 구입했고

낱개로도 판매하는데 개당 3000원~4000원으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다고해요

보령약국에 낱개 가격은 어쩐지 자세히 물어보지 않아 잘 모르겠네요 ㅎㅎ;

뉴베인액

 

하루 1회 1포씩 음용하면 되고

뉴베인에 대표 효능에 대해 박스에도 나와있어요

뉴베인액뉴베인액

 

큰 한 박스에 작은 두 박스가 들어가있고

각 박스당 14포씩 들어있습니다 :)

 

큰 한 박스 사면 한 달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 

뉴베인액뉴베인액

 

저는 종로에 갈 일이 많지않아 한번 살때 큰 박스 2개를 사와서

총 두 달치를 사왔어요~

작은 한 박스 저 상태로 오픈해놓고 매일 한개 씩 먹고있습니다.

뉴베인액

 

맛은 애기들도 먹을 수 있는 시럽맛이라고 생각하면 돼요~

 

 

 

신기한게 음용방법이 식사 중에 먹으라고 되어있던데

그냥 먹으면 위장장애가 일어날 수 도 있어서 그런건가?왜지 🙂

암튼 저는 식사 중이 아닌 밥 다 먹은 후 곧 바로 먹고 있습니다.

뉴베인액뉴베인액

 

- 총평 -

 

저는 뉴베인 사기전에 다른 블로그 후기 글들을 봤을 때

1개만 먹어도 그날 바로 효과를 느낄 수 있다는 글을 보고 설마했거든요 ㅎㅎ

 

근데 정말로 처음 음용한 다음날 아침 다리가 가벼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후기는 찐이었어요...............👍

 

이렇게 효과를 바로 느끼니까 저도 모르게 잘 챙겨먹게 되더라구요

 

맛도 좋고 가격도 다른 정맥순환개선제에 비해 저렴하고

예민한 체질인 저에게도 아직까지도 별다른 부작용이 없는 걸로 보아

저는 꾸준히 챙겨 먹을 것 같아요!

고민하고 계시다면 저는 추천입니다 :)

 

 

 

- 리뷰 끝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