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리뷰/생활정보

[생활용품리뷰] 클래파 그릭요거트 메이커 1.8L 유청분리기 다이어트 그릭요거트 만들기 후기

by endlesstenh 2023. 8. 17.

 

여름을 맞이하여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바로 결제했던 물건 중에 하나인 그릭요거트메이커!

요즘 식욕이 폭발하여 맛있게 식단 관리를 해보자고 마음먹은게

그릭요거트를 맛있게 만들어먹기였거든요 😋

그 중 저는 클래파 그릭요커트 메이커를 선택했습니다.

내돈내산 한 달 이상 사용리뷰입니다💗

클래파그릭요거트메이커

 

그릭요거트 유청분리기는 다양한 회사에 제품이 있는데

제가 클래파를 선택한 이유가장 간편하게 만들수 있어 보여서에요😁

 

다른 제품들은 스프링으로 몇시간 후에 눌러줘야한다는 내용이있는데

제가 구매한 클래파는 스프링 누름 없이 부어놓고 시간만 지나면 자동으로 유청분리가

잘 되어서 이걸로 선택했습니다. 아주 간편!

 

[ ✅ 현재는 리뉴얼되어 구매하시면 스프링이 함께온다고해요~ 참고! ]

 

 

💡 클래파 유청분리기 만의 장점 💡

 

- 나일론거름망 : 초미세망으로 맑은 유청분리 가능하고 세척이 간편하고 녹슬지 않아요!

- 1.8L 대용량 : 대용량 용기로 한번에 많은 양의 그릭요거트 만들 수 있어요!

- BPA FREE : 식약처 정밀검사 합격으로 검증된 품질만 취급해요!

- 내열유리 사용 : 플라스틱이 아닌 내열유리로 되어 위생적으로 관리 가능해요!

 

 

🍼 그릭요거트 유청분리 시 사용하기 좋은 요거트 제품

클래파 공식사이트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아래 링크 클릭)

 

 

클래파그릭요거트메이커

 

 

 

저는 쿠팡에서 구매하여 다음 날 바로 받았어요

로켓배송 짱 ㅎㅎ

 

클래파그릭요거트메이커클래파그릭요거트메이커

 

뚜겅, 거름망, 내열유리본체의 심플한 세가지 구성으로 되어있고

주문하면 핑크컬러볼과 수저를 함께 보내줍니다.

 

그릭요거트 다 만들고나서 핑크 볼에 덜어서 먹으면 딱 이에요ㅎㅎ 

 

클래파그릭요거트메이커클래파그릭요거트메이커

 

근데 뚜껑은 밀폐가 되지 않고 얹어만 놓는 느낌이에요

그래서 유청분리시 냉장고 안에 넣어놓으면

냉장고 냄새가 베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냄새 하나도 안베어요 ㅎㅎㅎ

걱정마세용~~

 

클래파그릭요거트메이커

 

한번 만들어보자~

미리 주문해 둔 서울우유 더진한플레인 요거트!

 

클래파그릭요거트메이커

 

영상과 같이 거름망을 내열유리본체에 걸쳐준 후

요거트를 부어주면 됩니다.

 

✨ 요거트를 너무 빨리, 많이씩 부우면 가끔씩 거름망 밑으로 요거트가 다 빠지더라구요

그럴때는 다시한번 거름망에 천천히 넣어주면 잘 만들어질거에요ㅎㅎ

 

 

서울우유 더진한플레인 요거트 1.8L 짜리를 한 통 다 넣으면

유청분리기에 저렇게 딱 맞게 차올라요

 

 

클래파그릭요거트메이커

 

바로 조금씩 뭔가가 분리되기 시작하더라구요

ㅎㅎㅎ 얼른 만들어져라~~

 

보통 24시간 또는 48시간을 권장하는데

24시간은 크리미한 질감,

48시간은 꾸덕한 질감이 나온다고 해요

 

저는 꾸덕한 요거트를 원해서 48시간 동안 냉장고에 넣어두었습니다.

 

클래파그릭요거트메이커

 

48시간 후 냉장고에서 꺼낸 모습!

아래 노란색이 유청입니다.

 

 

요거트를 부어만 놨는데 유청이 분리된 게 너무 신기하네요😆

 

클래파그릭요거트메이커

 

뚜껑을 열면 꾸~덕한 그릭요거트로 완성이 되어있어요

 

클래파그릭요거트메이커클래파그릭요거트메이커

 

아래 영상에서 보면 알 수 있듯이 굉장히 꾸덕한 질감으로 완성되었어요

간편하게 만들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미리 사둔 냉동 망고와 냉동 블루베리, 그래놀라, 알룰로스 뿌려서

바로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어요 🤤

 

클래파그릭요거트메이커

 

😎 한 달 이상 사용하면서 느낀 장점과 단점이에요~

 

- 장점 : 거름망은 흐르는 물에도 씻길정도로 세척이 아주 잘되고 플레인요거트 부어놓기만하면

시간이 지난 후 알아서 그릭요거트가 만들어지니까 아주 간편하다는 점!

- 단점 : 뚜껑이 밀폐가 아니라서 혹시나하는 상황에 쓰러진다면 다 엎어질 수 있다는 위험이

있다는  점이 있지만 그럴일은 많이 없기에 큰 단점은 아님

 

저녁에 그릭요거트 먹었더니

2주일만에 2kg이 감량되었었어요

다이어트용으로 아주 제격이에요

 

 

- 리뷰 끝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