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 여행/해외여행

[파리여행] DAY 2 ② (PAUL/뛸르히가든(튈르리정원)/오랑주리미술관/르쁘띠마르쉐(Le Petit Marché)/VELIB/바스티유광장/피에르에르메)

by endlesstenh 2023. 6. 20.

 

🛬파리여행 일정 23.05.28 ~ 23.06.04🛫

 

 

DAY 2 (23.05.29) ②

계획짜는 내내 무조건 가야하는 식당 중

하나였던 르쁘띠마르쉐를 가고

벨리브로 파리 구석구석 구경한 날😘

 

 

파리여행

VELIB는 파리의 따릉이같은 자전거에요

가기전 미리 어플다운받아

카드등록해놓고 가는게 편해요~

 

현지가서하면 카드등록이 잘 안되는 상황도

있다고 하니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용

 

저는 벨리브만 있는줄 알고 갔는데

라임, TIER 등 킥보드와 자전거를 운영하는

업체가 있더라고요

 

라임있으신 분들은 그거 사용해도 될듯해요?

 

 

오랑주리 근처에서 벨리브를 타고

15분 이동하여 식당에 도착 😋

 

식당 : 르 쁘띠 마르쉐 (Le Petit Marché)

 

따로 예약은 하지않고 워크인으로

방문했습니당

 

 

 

 

브레이크타임이 있으니

시간확인 필수!

 

파리여행파리여행

 

외관 색상이 너무 예쁘고

내부사진은 못찍었지만 내부도

엔틱하니 예뻐요

 

파리여행

이곳을 방문하면 오리고기는 필수로 먹는 듯하고

양고기를 많이 먹는것 같았어요!

 

저희는 오리고기와 농어구이를 먹어봤습니다 ㅎㅎ

 

오리고기와 함께나오는 감자퓨레가 진짜 맛있어요!!!!

음식이 정말 맛있어서 여긴 가길 잘했다 생각한 곳 😊

 

 

르쁘띠마르쉐는 한국인이 정~말많아요

외국에서 한국인 리뷰 많으면 무조건 맛집이라고 하는데

맛집은 진심 인정, 하지만 내부에 앉으면

한국인 너무 많아서 한국같아요 허허

 

 

파리여행

 

주변에 버켄스탁, 메르시매장있으니

온김에 한번 방문해보는 것도 좋을거같아요

 

버켄스탁만 방문했지만

사진은 못찍었네요 ㅠㅠ 

 

😃

 

예쁜 골목 지나 다시

벨리브타러 이동~

 

 

 

 

원래 갈 곳이 예정되어 있었지만

발이 너무 아파서

벨리브타고 여기저기 닿는대로

구경하자고 계획 변경~ 😊

파리여행

다시 벨리브정거장에 가서

자전거 1회권 구매하여 사용하기~

 

파리여행

출발 전 옆에 과일가게 있길래 찍었는데

파리는 과일가게 진열되어 있는

모습조차 너무 예뻐요

왜 한국과 느낌이 다른거지 대체?..ㅎ

 

파리여행
파리여행
파리여행

벨리브타고 이곳저곳 지도도안보고

그냥 달렸어요 ㅋㅋㅋㅋ

자전거타면서 구경하니까 오히려 

구석구석 더 잘 구경한거같고

날도 시원해서 너~무 좋았어요 😆

 

파리여행

바스티유광장

쉴겸 잠시 들렸던 곳!

한쪽에선 스케이트 연습하는 사람들이

몰려서 열심히 타고 있었어요 ㅎㅎ

 

 

 

 

구경하고 있다보니

더는 힘들어서 못타겠어 자전거 반납을 했는데

1시간을 넘게 탔더라구요?ㅋㅋㅋㅋㅋ

힘들지만 너무 좋았었던 벨리브 시간 💚

파리여행파리여행

버스 많이 안타고 다닐 것 같아서

나비고 구매안하고 종이권으로 다니기로 결정하여

까르네로 구매!

 

지하철역 어디든 다 교통권을 살수 있는

기계가 있었어요!

 

파리여행

처음 타본 파리의 지하철은

생각보다 깔끔했습니다!!

냄새도 많이 안났어용 ㅎㅎㅎㅎ

 

 

 

숙소들어가는 길

한인마트에서 간단히 장보고

피에르에르메가 있길래 들어갔습니다

 

파리여행파리여행

파리왔음 마카롱 하나는

무조건 먹어줘야죠

 

직원에게 추천받아

4개 구매했습니당

 

사진찍을 용으로 틴케이스에도구매 많이 하시는것 같던데

저는 그냥 포장만해왔어요 😛

 

파리여행파리여행

음 엄청 달지않고 필링이 쫀득하니

맛은 있었지만

막 특별한 맛은 아니었어요 저는

 

기념삼아 한번 정도 먹을만 합니당

 

 

 

들어와서 파리 본격적 첫날부터

김치사발면 먹는 한국사람ㅎ

 

파리여행

 

 


 

 

①편은 아래 글로 💛

2023.06.20 - [TRAVEL : 여행/해외여행] - [파리여행] DAY 2 ① (PAUL/뛸르히가든(튈르리정원)/오랑주리미술관/르쁘띠마르쉐(Le Petit Marché)/VELIB/바스티유광장/피에르에르메

 

[파리여행] DAY 2 ① (PAUL/뛸르히가든(튈르리정원)/오랑주리미술관/르쁘띠마르쉐(Le Petit Marché)/VELIB

🛬파리여행 일정 23.05.28 ~ 23.06.04🛫 中 DAY 2 (23.05.29) ① 파리여행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날 파리 따릉이인 VELIB를 이용해서 여기저기 구경을 많이하고 다닌 날이에요 🎈 (생각보다 길어져 2편으로

endlesstenh.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