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 여행/해외여행

[파리여행] DAY 5 ① (핑크맘마(Pink Mamma)/사랑의벽/라메종로즈/몽마르뜨언덕/아페쎄(A.P.C. Surplus)/메종키츠네아카이브(Maison Kitsuné Archives)/르쁘띠퐁투아즈(Le Petit Pontoise))

by endlesstenh 2023. 6. 23.

 

🛬파리여행 일정 23.05.28 ~ 23.06.04🛫

 

 

DAY 5 (23.06.01) ①

오늘 하루는 파리에서 꼭 먹어야하는(내 기준)

음식들로 점심 저녁이 꽉 찬날~🍴

파리에선 하루 만걸음 기본으로 걷게되니

먹는거에 부담도 안가지게되서 너무좋아😆

 

파리여행파리여행

오늘도 역시나 맑음 🌞

 

몽마르뜨 가는 일정이어서

가고싶었던 곳 중 한곳인 핑크맘마(Pink Mamma)를 가는 날!

예약성공은 못했지만

대기하면 들어갈 수 있을거란 희망으로 일단 가기로~ㅎㅎ

 

 

파리여행

골목골목마다 느낌이 모두 다른거같아용

사진으로보니 더 느낌있네

 

파리여행파리여행

 

그래서 카메라를 안킬 수가 없다 😭🤪

 

골목 구경하면서 걷다보니

어느새 핑크맘마 도착!

 

 

 

 

식당 : 핑크맘마(Pink Mamma) 

 

 

상호명답게 건물도 핑크핑크~

찾아보니 다른 맘마를 가진 체인점이 많다고해요

그 중 핑크맘마가 가장 인기가 좋다고합니다 😁

파리여행

⬆ 위 사진을 기준으로 왼쪽이 예약자 대기줄, 오른쪽이 워크인 대기줄이에요

생각보다 줄이 안길어서 기분좋게 줄서기 시작 ㅎㅎ

 

파리여행파리여행

일행이 전부 와있어야 입장시켜주더라구요

 

앞 대기자들도 한명이 먼저와있다가

일행들이 하나둘 오시더라구요

파리여행

잘 안보이지만 메뉴판도 한번 찍어주고~

파리여행파리여행

맨 앞 순서가되서 안에보이는 내부

한번 찍어봤어요 ㅎㅎ

 

기다리고있으면 입장도와주는 직원분이 와서

안내해줍니다 😊

 

인기많은 4층은 예약자우선으로 안내되기에

예약안하고오시면 가기힘들어용

 

저희는 1층자리로 배정 ㅎㅎ

자리 나름 만족!

파리여행

리뷰에도 많이 써있던것처럼 접시들은

이가 많이 나가있었어요

근데 이것또한 여기만의 갬성인 느낌

😎

 

파리여행파리여행

모히또랑 맥주 주문했는데

모히또 진~짜 맛있어요

달달상콤 음료수같아요 !

 

하지만 알콜쓰레기인 저는

반 정도마셨을 때 약간 취기올라왔...허허

(남편은 옆에서 이해불가 표정으로 봄😯)

파리여행파리여행파리여행

1층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사진과 같았어요

바형식의 자리가 있고 창가로는 테이블

벽쪽으로는 제가 앉은 원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어요

 

내부는 생각보다 좁은느낌입니당

파리여행

트러플파스타와 트러플피자로 주문!

자리에서 큐알코드로 주문해요!

파리여행

주문이 잘못들어가서 트러플추가가 되어있더라고요?

오히려좋아~🖤

 

 

 

 

트러플파스타는 트러플추가해서 함께먹어야

더 맛있는거같아요!!! 트러플향 가득~!!

파리여행

화덕피자.. 도우가 너무 맛있었어요

엄청 쫀득하니 부드러움

맛이 미쳤다..😖🤍🖤

파리여행파리여행

저는 파리에서 먹은것중에

맛집 1순위로 핑크마마를 꼽았어요

 

솔직히 건물이 예뻐서 건물구경 겸 리뷰가 좋아서 먹으러간건데

진짜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또먹으러가고싶다ㅠㅠ

파리여행파리여행

인테리어와 파란 날씨의 조합💙💚

너~무 예쁨👍

 

파리여행파리여행

왼쪽이 4층 식사하는 공간으로 가장 인기있는 장소에요!

오른쪽은 3층!

1층~3층은 느낌이 비슷하고 4층만 좀 다른느낌?

파리여행파리여행

액자로 인테리어한거 너무 느낌있당

파리여행

언제또 다시갈수있을까......?

안녕........ 내 인생맛집 😭🖐

맛있는음식으로 배채운 뒤

몽마르뜨언덕으로 가기전

사랑의벽 들렸다가기위해

출발~ㅎㅎ

파리여행파리여행

핑크맘마에서 사랑의벽 가는 길은

구글지도로 골목골목으로 가게 안내되더라구요

 

 

 

 

덕분에 예쁜 골목지나면서 눈에 담기 😍

파리여행파리여행

땡볕에 언덕 실화냐

파리여행

왼쪽 창살 뒷편이 사랑의벽이 있는 공간인데

그앞에서 고퀄리티 연주로 버스킹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파리에서 본것중 가장 고퀄의 연주였었어요

프로가 심심해서 마실나온느낌.......?

덕분에 이번엔 귀호강 😆

 

 사랑의벽 

파리여행파리여행
파리여행파리여행

사랑의벽 앞에는 역시나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여긴 한국어로 쓰여진 사랑해를 보기위해 온것이라

딱 저것만 보고 바로 이동 ㅎ3ㅎ

 


 

몽마르뜨언덕으로 가자~😋

 

↓ Click  ↓

 

2023.06.27 - [TRAVEL : 여행/해외여행] - [파리여행] DAY 5 ② (핑크맘마(Pink Mamma)/사랑의벽/라메종로즈/몽마르뜨언덕/아페쎄(A.P.C. Surplus)/메종키츠네아카이브(Maison Kitsuné Archives)/르쁘띠퐁투아즈(Le Petit Pontoise))

 

[파리여행] DAY 5 ② (핑크맘마(Pink Mamma)/사랑의벽/라메종로즈/몽마르뜨언덕/아페쎄(A.P.C. Surplus)/메

🛬파리여행 일정 23.05.28 ~ 23.06.04🛫 中 DAY 2 (23.06.01) ② 맛있는 음식도 잔뜩 먹고 메종키츠네 옷도 사고 멋있는 파리시내 전경을 한눈에보고 아주 완벽했던 하루 💙 몽마르뜨언덕 가는 길 오르

endlesstenh.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