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 여행/해외여행

[파리여행] 르 그랑 호텔 드 노르망디 파리 2구 호텔 숙소 추천

by endlesstenh 2023. 6. 16.

 

 

 

 

🛬파리여행 일정 23.05.28 ~ 23.06.04🛫

 

총 7박 8일 일정이었는데 저희는 숙소알아보는 게 늦어져

많은 선택지가 없기도해서 한 호텔에서만 일정내내 묵었어요!!

 

 

 

결과적으론 대만족❗❗❗💯

 

 

 

숙소 : 르 그랑 호텔 드 노르망디

 

지도로 보시면 아시다시피 시내 한가운데있고

환승역이 있는 Gare Saint-Lazare역이

바로 코앞에 있어서 이동하기도 엄청 수월합니다.

 

근처 오페라가르니에, 쁘랭땅백화점, 갤러리라파예트백화점 등을

도보로 충분히 방문 가능한 거리

위치해 있어요

 

무엇보다 호텔 바로 맞은편 건물에

까르푸 씨티가 입점되어 있어서

필요한 물품 있음 그때그때 사러다니기도 좋아서

엄청 편했어요!!ㅎㅎㅎㅎㅎ

 

 

돌아와서보니 숙소사진을

제대로 찍은게한장도 없더라고요

ㅠㅠㅠㅠㅠ(뭐한거니 대체....)

 

 

 

 

가방 쇼핑하고 신나서 찍었던 사진으로

숙소사진 대체해볼게요 허허

 

 

파리여행파리여행파리여행

 

방은 저게 다이긴 해욬ㅋㅋㅋ

정말 침대하나 딱 있고 그옆에 창문 큰거 두개!

 

저희는 6층 602호였고

룸타입은 트윈룸이었어요!

 

방이 1개남아있어서 트윈룸으로 예약했지만

더블베드 원한다고 요청사항에 적었더니

침대두개를 붙혀서 더블베드로 만들어주셨더라구용 😝

 

 

 

 

파리여행

 

이건 호텔엘레베이터에요!!

파리는 숙소를 찾아보니까 엘레베이터 없는

호텔이 많더라고요

있어도 진짜 작은 캐리어만 넣을수있는 정도...?

 

 

 

 

근데 여긴 엘레베이터 공간도 성인 4명이

들어갈 수 있을정도로 넓었어요!

 

 

파리여행

 

1층 리셉션 맞은편에 있는 조식먹는 공간ㅎㅎ

아침에 해가 잘드는 날은

천장이 유리로 되어 있어서 햇살 받으며

먹을 수도 있어요ㅎㅎㅎㅎ 

 

조식은 그냥 평범한 메뉴로나오는데

크로와상이 맛있었어요ㅋㅋㅋ

파리는 호텔조식도 걍 빵이면 다 맛있나봐여 😋

 

 

 


 

 

 

가기전 평점도 낮고 리뷰도 너무 극과극이고,

한국인 리뷰가 많이없더라고요 ㅠㅠ

잠만 자는 숙소로 생각하고 정말 별 기대없이갔는데

 

 

리셉션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고,

건물내부도 깔끔하고,

엘레베이터도 있는데 심지어 넓고!!

화장실도 넓고 어메니티 향도 좋고,

방도 하얀색으로 최근에 리모델링을 했는지 무척 깔끔했습니다 : )

 

 

이 호텔을 보고 계시다면 저는

매우매우 추천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