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 여행/해외여행

[파리여행] 파리 기념품 선물 리스트 및 추천 (프랑프릭스, 라파예트식품관, G20)

by endlesstenh 2023. 6. 14.

 

 

 

 

결혼 후 신혼여행 다음으로 남편과 함께 다녀온 파리여행 💓

 

본격적 파리여행에 대한 기록을 하기 전 먼저! 지인들 선물사온 리스트 먼저 기록해보려합니다 ㅎㅎ

 

 

몽쥬약국은 많이들 가서 사오시던데 저는 쓰는 화장품이 고정되어 있기도하고 제가 선물 받던 입장에서도

아무리 유명한브랜드라해도 안쓰던 화장품은 선물 받았음에도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 ~

 

그래서 선물로는 화장품을 별도로 사지 않고 먹는 것 위주로 구매해왔습니다!!

 

파리 쇼핑 리스트

 

파리여행

 

먼저.. 선물 사실거면 마트 몇군데 돌아다니시면서 과자 가격형성도 미리 봐 본후

일정 중 중간날짜에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ㅋㅋㅋㅋㅋㅋㅋ

 

 

왜냐면 저는 미루고미루다 일정 마지막날인 일요일에 부랴부랴 사려고

주변마트를 찾았더니 일요일은 까르푸, 프랑프릭스, G20 웬만한 곳은 문을 안열더라고요 ㅠㅠ

 

그리고 한가지 더, 파리여행은 가시면 다들 평소보다 많이 걷게되잖아요 ?

체력소모가 어마어마해서 생각한대로 계획이 안될수도 있으니

중간중간 미리 구매해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당 😁

 


 

파리여행

버터 크레페 과자 !!

이거 진짜 맛있어요!

버터향이 가득한 살짝 바삭하고 부드러운

크레페 과자인데 각각 개별포장되어 있어 선물용으로 사와

소분할때도 아주 좋아요 💝

 

 

 

 

파리여행

한국에는 안파는 하리보 스머프젤리...!!!

파리 가기전부터 이건 꼭 사먹어야지 했던 젤리였어요 ㅎㅎ

하얀가루가 살짝 신거같으면서도 달달해요

맛은 옛날 불량식품 누구나아는 그 맛!

 

 

 

 

많이 사오고 싶었지만 가격이 살짝있는편이라

선물용으로 많이 사기엔 좀 부담스러워요

 

젤리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무조건 추천!!! 💝

 

 

 

 

 

파리여행

FINI 체리맛 젤리

얘는 스머프젤리사는데 옆에서 쳐다보고있길래

하나 가져와봤어욬ㅋㅋㅋㅋ

이거 그냥 신쫄이 딸기맛입니다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리여행

파리 쇼핑 필수템인 크램드마롱 & 안젤리나 밤잼!💝

 

튜브형은 라파예트식품관가면 두 브랜드 모두

진열되어있어요! 개당 1~2유로 정도인걸로 기억해요 ㅎㅎ

 

저 통조림형은 파리 시내 다른 마트에선 한번도 못봤고

몽생미셸 투어갔을 때 옹플뢰르 마을안에 있는 동네마트 구경갔는데

저게 딱 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사왔습니다 ㅎㅎㅎ

통조림형이 뭔가 선물줄때 신경쓴 느낌이랄까..?

 

이외에도 다양한 용기로 라파예트식품관에 팔고 있으니 해당 브랜드 모아놓은

구석 잘 찾아보면 있을거에요 ~!

 

 

 

 

 

파리여행

밀카 초콜릿비스켓 😆

원래 밀카 초콜릿을 좋아했는데 파리에는

밀카 다양한 종류를 팔고있더라구요

 

한번도 안먹어본 아이로 먹어봤는데 웨하스같은 과자에

맛있는 초콜렛이 찐하게 묻어있어

우유랑 먹으면 너무 맛있는 맛이라

 

 

 

 

선물용으로도 사왔습니다 ㅎㅎㅎ

 

근데 인터넷 검색해보니 네이버에도 팔고있더라고요 ?

밀카다른 종류도 많으니 다른 종류라도 한번 드셔보시는거 추천!

 

 

 

 

파리여행

프랑스 본마망 잼

 

본마망, 생미쉘 같이 마트가면 많이 보이는 브랜드가 있어요

프랑스 국민 잼, 국민 과자 느낌?

 

이건 식빵을 좋아하는 우리 아빠를 위해 구매해봤어요

 

이외에도 밤잼 등과 같이 잼 종류와 잼브랜드가 엄청많아요

파리에서 일정내내 묵었던 호텔 조식에서 이 브랜드 잼이 나왔어서

저는 이걸로 사왔습니다 ㅎㅎㅎ얘도 추천 💝

 

 

 

 

파리여행

하트모양 빨미까레! 💝

 

인터넷검색해보니까 이거 많이들 사시더라구요?

엄마손파이 느낌에 과자라고해서 사서 먹었는데

엄마손파이보단 덜 달면서 더 바삭한 버터패스츄리과자 느낌?

암튼 진짜 맛있었요 !!

 

엄마손파이가 최애인 우리 남편은

사왔던 과자중에 이게 제일 맛있다고했답니당 😝

 

 

 

 

 

파리여행

생 미쉘 마들렌

 

벌크형으로 각각 개별포장되어있어서 선물용으로 포장에 좋겠다 싶어 사왔어요

같은 브랜드에 아래 초코묻은 마들렌이 더 맛있다고하는데

그건 개별포장이 아닌것만 보이길래

기본으로 사왔는데.. 솔직히 맛은 그냥 그렇습니다 키키

 

 

 

 

얘도 어디 마트를 가나 계속 보일거에요 ~

 

 

 

 

 

파리여행

크노퍼스 과자 💝

 

이 과자는 마지막날 공항 면세점에서 샀습니당

면세점에서만 팔아서 면세점과자라고 부르더라구요!

 

독일과자라고하는데 프랑스에서 굳이 사온 나 ㅎㅎ.....

근데 이것도 맛있어요!! 아몬드 맛 나는 초코 웨하스과자에요!

커피나 우유랑 먹으면 꿀맛!!!

 

이것도 개별포장 되어있어서 선물용으로 사오기 딱 좋아용

 

 

 

파리여행

공항이랑 비행기에서 먹으려고 사온 납작복숭아 ㅠㅠ🧡

다 못먹어서 집까지 가져와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진짜

 납작해서 먹기도 편하고 달달하고 너무 무르지도 너무 딱딱하지도 않은

완벽한 것!!!!!!!

 

유럽가면 꼭꼭꼭 드셔보세요 !!!!!!!!!!

 

 


 

 

 

파리여행 갈 때 선물 기념품 리스트 추천 참고해보세용

 

 

 

 

 

 

댓글